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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해하기 쉬운 리드 생성에 대한 뛰어난 아이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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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국가양날 2020. 7. 20. 20: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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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해하기 쉬운 리드 생성에 대한 뛰어난 아이디어



비즈니스에 더 많은 고객을 창출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으십니까? 예스라면 리드 생성의 내막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아래 글은 당신의 사업을 위한 새로운 고객을 찾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훌륭한 생각의 음식을 제공할 것이다.




디지털 광고를 사용하는 경우 잠재 고객을 위한 랜딩 페이지를 개발하십시오.


랜딩 페이지는 웹 사이트로의 트래픽을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된다.


그들은 그들이 원하는 정보를 검색하지 않고 바로 얻을 것이다.


연락처 양식과 연결하면 효과적인 영업 기회를 창출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거래와 할인 아이디어에 끌리기 때문에 인센티브는 기회를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이 팔고 있는 것을 필요로 한다면, 인센티브는 그들이 경쟁 대신에 당신에게서 구매하도록 만들 수 있다.


고객에게 이 제안을 고수할 다른 이유를 제시하면 더 많은 영업 기회를 창출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최고의 단서를 얻고 싶다면, 가장 중요한 일 중 하나는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이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다.


너무 대담하거나 느끼해 보이는 광고는 올리지 마라.


소비자가 그 제안이 평판이 좋고 가치 있다는 것을 이해하도록 돕는다.


당신이 정직하다면 고객들은 당신을 믿을 것이다.




시간을 들여서 리드의 가치를 이해해야 한다.


모든 단서가 당신의 캠페인에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니다.


나쁜 리드를 추구하고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목표 리드를 선별하십시오.


올바른 유형의 리드를 개발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여러분이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캠페인에서 독창적인 영업 기회를 얻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중복된 리드는 순익에 좋지 않다.


중복된 단서는 이익을 얻지 못할 것이다.


노출을 증가시키므로 목표하는 각 리드가 고유한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분야와 관련된 이벤트가 있는가? 예를 들어 부동산을 다루면 결혼식이 다가오는가? 신혼부부들은 새 집이 필요하니, 식탁을 사서 네가 살 수 있다는 것을 세상에 알리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 수 있도록 지역 출판물과 계속 연락하십시오.




긴꼬리 키워드를 고려하십시오.


비즈니스에 매우 특정한 최소 개수의 제품을 사용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결과를 계속 추적하고 필요에 따라 변경하십시오.




리드 생성을 지원하는 로컬 그룹을 찾아보십시오.


이들 그룹에는 리드를 교환하는 다양한 비즈니스맨들이 포함되어 있다.


치과의사가 마사지사의 단서를 찾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여러분은 충격을 받을 수도 있답니다! 치과에 문제가 있는 고객이 있을 수도 있고, 치과의사를 도울 수도 있다.




줄을 서서 기다리는 것은 사람들과 대화하기 좋은 곳이다.


친근한 것은 잠재적인 단서가 될 수 있는 사람들을 만나는 좋은 방법이다.


그들에게서 도망가지 말고, 그것들을 느끼기 위해 당신의 판매고를 계속하라.


그들은 여전히 당신이 제공해야 할 것에 관심이 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리드를 생성하도록 달력을 설정해 보십시오.


단서들을 스팸메일로 보내고 싶지 않을 겁니다.


이것은 당신이 최고의 경기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같은 단서들을 끊임없이 괴롭히지는 않을 것이다.




어떤 예산을 가지고 있든 계획이 있을 때 목표에 도달할 가능성이 더 높다.


선거운동이 끝나고 난 후에도, 무엇이 효과적이고 무엇이 효과적이지 않은지 알아낼 수 있도록 계속 주시하라.


빠듯한 예산으로 일하고 있다면, 손해를 보지 않도록 더욱 세심한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당신이 왜 좋은 확실한 단서를 얻어야 하는지 이해하길 바란다.


좋은 단서는 오랫동안 당신의 고객이 될 사람이고 나쁜 단서는 많은 시간을 낭비하게 할 사람이다.


성공하기 위해 이 충고를 명심해라.